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골든웨일즈(대표 신홍규)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뷰드름 유튜버 인씨’가 지난 3월 29일 자신의 채널 구독자 30만명 달성을 기념해 수익금의 일부를 자신과 구독자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부 레디백’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 레디백 이벤트는 판매수익 일부를 자신과 구독자의 이름으로 농맹인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파티온, 에센허브, 오디티디 외 12개 코스메틱 브랜드가 선행에 동참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된 ‘기부 레디백’은 인씨가 애정하는 총 13개 브랜드사의 제품 15종을 레디백에 담았으며 제품과 굿즈는 구독자 30만 기념 이벤트에 걸맞게 구성됐다. 제작된 커스텀 레디백에는 '인씨' 채널 구독자 팬덤명 ‘비탐찌'를 새겼으며 굿즈로 제공된 떡메모지 또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채널에 모인 구독자들의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돕고자 자체 제작했다. 특히 레디백과 굿즈를 제외하고 제품 15종의 정상가를 기준으로 최대 79%의 할인율로 제공하며 의미를 더했다.
좋은 취지와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번 이벤트는 1인 1구매 제한으로 진행되어 오픈 후 2분 여만에 전체 물량이 소진됐다.
크리에이터 '인씨'는 “구독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였는데 되려 이번에도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 이 사랑을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전할 수 있는 이벤트였기에 너무 행복하다. 함께 해준 구독자와 관계자 분들께 모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웨일즈는 인씨를 포함해 ‘김지유’, ‘뽐니’, ‘제이미포유’ 등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회사로 올해 공격적으로 전속 크리에이터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출처 : 코스인
https://www.cosinkorea.com/news/article.html?no=48197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골든웨일즈(대표 신홍규)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뷰드름 유튜버 인씨’가 지난 3월 29일 자신의 채널 구독자 30만명 달성을 기념해 수익금의 일부를 자신과 구독자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부 레디백’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 레디백 이벤트는 판매수익 일부를 자신과 구독자의 이름으로 농맹인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파티온, 에센허브, 오디티디 외 12개 코스메틱 브랜드가 선행에 동참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된 ‘기부 레디백’은 인씨가 애정하는 총 13개 브랜드사의 제품 15종을 레디백에 담았으며 제품과 굿즈는 구독자 30만 기념 이벤트에 걸맞게 구성됐다. 제작된 커스텀 레디백에는 '인씨' 채널 구독자 팬덤명 ‘비탐찌'를 새겼으며 굿즈로 제공된 떡메모지 또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채널에 모인 구독자들의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돕고자 자체 제작했다. 특히 레디백과 굿즈를 제외하고 제품 15종의 정상가를 기준으로 최대 79%의 할인율로 제공하며 의미를 더했다.
좋은 취지와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번 이벤트는 1인 1구매 제한으로 진행되어 오픈 후 2분 여만에 전체 물량이 소진됐다.
크리에이터 '인씨'는 “구독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였는데 되려 이번에도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 이 사랑을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전할 수 있는 이벤트였기에 너무 행복하다. 함께 해준 구독자와 관계자 분들께 모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웨일즈는 인씨를 포함해 ‘김지유’, ‘뽐니’, ‘제이미포유’ 등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회사로 올해 공격적으로 전속 크리에이터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출처 : 코스인
https://www.cosinkorea.com/news/article.html?no=48197